본문 바로가기

터키아빠의 수다/터키아빠의 잼나는세상

똑딱이로 찍은 아인스월드 야경

지난 주말엔 아인스월드에 다녀왔습니다.


입장료가 무려 만원!!
그러나 저녁 6시 이후로는 4천원으로 야간할인을 받을수 있어요.
이전에도 몇번 말했지만 우리는 절대 돈이 없어서 그런건 아니에요 ㅋㅋ
단지 야경이 더 멋질 것 같아서 야경을 보기로 했죠.



아인스월드의 입구입니다.
소인국의 세계로 들어가는 입구이죠 ㅋㅋ




처음은 타워브리지입니다.

웨스트민스턴 사원

세계무역센터

프랑스 에펠탑
개인적으론 에펠탑 야경이 괜찮게 나오는것 같아요.
달도 환하게 떠서 참 괜찮았죠 ^^

루브르 박물관

샤르트르대성당

개선문

피사의사탑 
이건 왠지 글자도 기울여야 할것 같내요 ㅋㅋ

밀라노 대성당

바티칸 성베드로 성당

노이슈반슈타인 성

아크로폴리스
이건 아테네에서 직접 본건데 쪼매난 미니어처로 보니 느낌이 새롭네요 ^^;;

러시아 붉은광장

아부심벨 대신전

스핑크스와 피라미드


링컨기념관
기둥 사이로 링컨이 의자에 앉아 있죠.

마운틴 리시모어 메모리얼

일본 구마모토성
일본 건물은 뾰족뾰족한 느낌이 나죠.

중국 롱먼석굴

황룡사9층목탑

불국사
중학교때 수학여해을 경주로 갔었는데 불국사 저 가운데 계단에서 단체사진 찍었죠.
근데 딴 학교 단체사진 봐도 다 저 가운데 계단에서 찍더라구요 ㅎㅎ



똑딱이는 Canon IXUS870 이고 만원도 안되는 삼각대를 가지고도 재미나게 놀고 사진도 찍고 그랬습니다.

저희는 야경이 보고 싶어 갔지만 밝을 때 봤으면 더 좋았겠다 하는곳도 몇군데 있었어요.

4천원에 야경만 보는것도 약간 아쉽고 
만원에 주간 야간 다 보는것도 좀 비싸보이고
참 애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