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키엄마의 수다/터키엄마의 방랑기

[배낭여행을 떠나보자] 인도_우띠




무나르에서 우띠까지 오는 여정은
그리 쉽지 않았다.
여차여차하여 가이드북에 나와있지 있는 도시를 거쳐 오니라고
현지사람들한테 물어물어 둘러둘러 우띠에 도착을  했다.
무나르에서 아침먹고 출발해 저녁 해지고 난뒤 왔으니ㅋㅋ


 


























특별히 볼거리가 있는곳은 아니고
소박하고 조용한 산골마을이다.









sweet 가게 쇼윈도우에 진열된 sweet&cake






저녁식사
완전 대박!!!!!!
인도에서 먹어본 음식중 최고봉!!!!!
왼쪽에 빨간음식은 핫칠리치킨 인데
완전 맛있는 양념통닭이었다+_+

한식먹은것마냥 눈물나게 감격스러웠다..ㅋㅋ



저녁먹고 숙소로 돌아가는길






다음날
우띠에서 조금 떨어진 곳의
야생동물 보호 국립공원엘 들렸다.
(이름은 기억 않나고 인도백배는 않 나와있고 론니보고 찾아간곳이다)







점심을 먹었던 식당앞 꽃나무
꽃이름은 모르겠으나 색깔 참 곱다.








사파리 투어로 공원을 둘러보았는데
뭐..그냥저냥-_-;;;







인도 어디서나 쉽게 볼수 있는
빨래하는 사람들ㅎㅎㅎ


나른한 오후,
국립공원에서 나와 다시 버스를 타고
달콤한 낮잠 한숨 자고 일어나니
우린 마이소르에 와 있었다.


마이소르 입성!!